[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대웅제약이 오는 31일까지 덴티가드랩 웹사이트 런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 김건우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2일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최대 33% 가격 할인과 무료 체험키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강 정보와 제품 구매, 이벤트 등 소비자의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강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불소치약이 필요한 이유부터 가족의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선택법 등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을 사용해보지 않은 소비자는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 사용 후기를 읽어보며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다.
 
또한,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 웹사이트에서 ‘덴티가드랩’을 구입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4가지의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 중 하나라도 구입하면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키트도 무료로 제공되며, 체험키트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구매 금액을 100% 환불한다. 체험키트는 어린이를 위한 2단계 ‘키즈’와 성인을 위한 4단계 ‘마스터’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덴티가드랩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되고,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4단계의 멤버십이 적용되며, 결제금액의 일부가 적립금으로 적립돼 추후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구강 건강 정보를 제공하며 구강생애주기에 맞춘 구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덴티가드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쉽게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가드랩’은 구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과 대웅제약이 공동 개발한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으로, 구강생애주기별로 1~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 ‘엔젤’은 영유아 유치용 치약으로, 어린 아이들의 유치에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2단계 ‘키즈’는 충치 발병률이 가장 높은 시기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양의 불소가 함유돼 영구치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3단계 ‘유스’는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와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4단계 ‘마스터’는 기능성 원료 알란토인이 함유돼 치은염, 구취 등 잇몸 관리가 필요하거나 구강 건강이 약해진 성인을 위한 치약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