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에이인터내셔널의 한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수아담에서 가정의 달인 5월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시그니처 세트로, 수아담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홍삼 추출물이 들어간 기초 세트이다.

설명에 따르면 시그니처 컬렉션은 토너, 크림, 세럼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토너는 흡수력이 높고 끈적임이 적으며, 에센스는 반투명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젤 타입, 크림은 리치한 질감을 보인다.

수아담에서는 미인의 대명사로 알려진 양귀비가 즐겨 사용한 피부 미용 제제인 홍삼의 사포닌과 오일 성분을 통해 활력과 생기 있는 피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 탱탱한 피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녹용 효소 추출물, 꿀벌 추출물 등을 더했다.

시그니처 라인에는 홍삼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 병풀 추출물, 당귀 추출물, 황기 추출물, 시호 추출물, 백출 추출물, 서양산사나무열매 추출물, 갈근 추출물, 복령 추출물, 녹용 추출물, 꿀벌 추출물의 12가지가 들어간다. 메인이라 할 수 있는 홍삼은 예로부터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으며, 잘 자란 수삼을 깨끗하게 씻은 후 껍질째로 증기에 쪄서 말린 것을 이용한다.

인삼은 삼 전체를 의미하고 수삼은 땅에서 갓 재배해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것을 뜻한다면, 홍삼은 인삼을 7번 증기에 쪄서 말린 상태를 가리킨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사포닌이 있으며, 일반 식물들에서 보이는 사포닌과 다르게 진세노사이드라는 명칭으로 따로 구분한다. 수아담에서는 진세노사이드가 17mg/g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고농도 사포닌 원료를 이용하여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어내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만큼 각 제품 구성이 눈에 띈다. 투명하고 촉촉한 액체 형태로 끈적임을 줄이고 깔끔한 사용감을 자아내며, 사포닌으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그니처 컬렉션 토너’, 다양한 자연 추출물과 홍삼 오일로 보습을 도와 민감한 피부에서 자극을 덜어내는 ‘시그니처 컬렉션 세럼’, 기존 크림보다 25ml 더 많아진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아데노신 함유로 생기, 활력을 부여하는 ‘시그니처 컬렉션 크림’ 3가지로 피부 관리를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수아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첫 구매 고객 및 기존 회원의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적립금 및 보유 쿠폰을 동시 사용할 수 있다. 단, 쿠폰끼리는 중복 사용이 되지 않으며 1+1 이벤트, 프로모션 상품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수아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했다는 것, 그리고 실내 생활이 늘어났다는 것 두 가지 요건으로 인해 실내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이를 위해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홍삼 추출물을 이용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의 구매 혜택을 마련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