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메뉴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치킨 사이드메뉴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김건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메뉴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치킨 사이드메뉴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구매 시 치킨 사이드메뉴를 제공한다. 대상 사이드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중 1종이다.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폴레 치킨 피자는 훈제된 할라페뇨로 만든 치폴레 소스와 마요 소스를 베이스로 하고 매콤한 핫 치킨과 할라페뇨가 토핑된 피자로 멕시코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져 바삭한 식감을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로 맛볼 수 있다. 소정의 비용 추가 시 크러스트 안에 치즈가 들어간 치즈롤 크러스트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델리 프랑크 소시지, 피클 랠리쉬, 체다 감자무스가 조각마다 올려진 정통 아메리칸식 핫도그 피자다.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핫도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오리지널 크러스트로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사이드메뉴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가족 모두가 집에 모여 세계의 맛을 탐험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