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X정소민, 국내 최초 정신건강의학과 소재 드라마 '영혼수선공'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기대

박지종 | 기사입력 2020/04/24 [11:16]

신하균X정소민, 국내 최초 정신건강의학과 소재 드라마 '영혼수선공'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기대

박지종 | 입력 : 2020/04/24 [11:16]

▲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오는 5월 6일 수요일 밤 첫 방소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은 국내 최초 정신건강의학과를 소재로한 드라마이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마음처방극이다.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하 배우들의 출연과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및 예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왠지 모르지만 나를 울컥하게 했다”, “믿고 보는 신하균과 정소민의 조합이라니 벌써 기대된다”, “이런 드라마가 드디어 나오다니! 부디 정신의학과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영혼수선공’ 측은 “우리가 아는 아픈 마음의 증상들은 소수에 불과하다”라며 “다양한 정신의학 이야기를 담아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드라마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