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 김건우


혼밥족, 혼술족에 이어 최근에는 홈밥(Home+밥)족, 홈술족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집에서 ‘외식 같은 내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에 맞게 지속적으로 각양각색의 메뉴를 개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올해 첫 신메뉴로 멕시칸 스타일의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파존스 피자의 치폴레 치킨 피자는 치폴레 마요 소스를 베이스로 핫치킨과 할라페뇨가 토핑되어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투치즈 크러스트가 적용되어 식감이 바삭하다. 오직 치폴레 치킨 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투치즈 크러스트는 쫄깃한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의 풍미와 파마산, 로마노 치즈가 올려진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짭짤한 치즈 맛과 크런치한 식감이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는다.
 
지난해 말 출시된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육즙 가득한 델리 프랑크 소시지가 피자 조각마다 통째로 올라가 시각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정통 아메리칸 피자이다. 여기에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체다 감자 무스, 피클 랠리쉬가 토핑되어 ‘맵단짠’을 구현, 1020세대의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 트렌디한 맛이다. 독특한 테마와 비주얼을 강점으로 SNS 인증템, 파파존스 피자 이색템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와인으로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제격인 ‘식스 치즈 피자’도 있다. 식스 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로마노, 파마산, 아시아고, 폰티나, 프로볼로네 총 6종의 치즈가 토핑되어 치즈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치즈를 사용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치즈 노하우가 집결된 제품으로, 와인과 찰떡궁합을 이룬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집에서 외식 못지않은 메뉴를 즐기며 개인적인 힐링 또는 가족 및 지인과의 친분을 쌓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각종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치폴레 치킨 피자의 경우 내달 초까지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이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하시며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