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세운, 라비(RAVI)에 댄스 도전한다.

박지종 | 기사입력 2020/04/18 [12:55]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라비(RAVI)에 댄스 도전한다.

박지종 | 입력 : 2020/04/18 [12:55]

▲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케이팝스타 및 프로듀스 101 출신인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최근 예능 <1박 2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래퍼 라비(RAVI)에게 댄스 배틀을 신청해 했다.

오늘 18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이 둘의 화려한 댄스 대결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녹화에서 정세운은 라비(RAVI)와 춤 대결을 한번 해보고 싶었다며 “저도 아이돌 프로그램 출신이다”며 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라비(RAVI)는 댄스 실력을 공개했고, 라비(RAVI)의 춤을 본 정세운은 그 자리에서 똑같이 따라해 주위의 환호를 자아냈다.

하지만 정세운은 섹사한 댄스의 라비(RAVI)와 다르게 그 만의 귀여운 댄스 선보여 MC들을 웃음 짓게 했다고 한다.

한편 이날 정세운은 자신이 생각하는 전설의 불후의 명곡으로 이승환의‘물어 본다’를 선곡, “이승환 선배님의 ‘물어 본다’의 가사가 너무 힘이 되었다. 이후로 이승환 선배님한테 빠지게 되었다”고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라비(RAVI) 또한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의 소속 가수 Xydo(시도)와 함께 출연해 스웩 넘치는 프라이머리의 ‘씨스루’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 둘의 댄스 대결은 오늘 18일 (토) 오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방영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