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샵오픈, '코로나 쇼크' 이후에도 패션업계의 인력모집!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매장관리판매직 전문취업사이트 샵마넷이 운영하고 있는 중간관리 및 대리점의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사이트 샵오픈에 따르면 봄시즌을 맞아 신성통상, (주)레드페이스, 이랜드리테일, (주)세정 등 '코로나 쇼크'에도 매장 중간관리 및 매니저, 대리점주 모집정보는 줄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20일, 샵오픈에 따르면 국내 백화점, 마트, 면세점 등 임시휴점이 줄을 잇고, 유통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일부 패션업체에서는 신규오픈 및 기존 매장의 인력교체를 진행하면서 '코로나 쇼크' 이후를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파악됐다. 


먼저, 신성통상의 브랜드 ‘TOPTEN10’, ‘TOPTEN10 KIDS’, ‘ZIOZIA’ 에서는 전국에서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TOPTEN10 KIDS‘에서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및 아울렛몰에서 신규오픈 인력을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잠실, 롯데백화점 안산점, 2001아울렛 분당점 등 5곳에서는 기존인력의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종합 아웃도어 브랜드 업체 (주)레드페이스도 전국 곳곳의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중간관리자를,
패션기업 (주)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로렌’은 전국에서 대리점 운영 점주를, (주)렙쇼메이의 여성 영캐주얼 ‘수스’는 전국 대형마트 및 아울렛몰에서 중간관리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랜드리테일, A&H인터내셔날, (주)에이션패션등 많은 업체들이 '코로나 쇼크' 이후를 대비하여 전국에서 인력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의 확인을 원하는 경우 중간관리 및 대리점,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사이트 샵오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