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흐름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존중 받는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따라 선호하는 스타일과 서구화된 체형 변화로 인해 작은 디테일까지 반영해 제작 되는 맞춤형 의류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해진 스타일을 따라가는 것과 자신의 체형과 원하는 스타일을 맞는 트렌디한 맞춤정장, 예복을 찾는 고객층이 늘고 있다.

포튼가먼트 천안점은 작년 7월 봉명동에 오픈 이후 대전점, 서산점, 청주점과 함께 프리미엄 맞춤정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웨딩패키지를 제공, 예비신랑신부고객에게 맞춤예복 패키지와 함께 무상으로 리폼서비스를 제공 해턱시도를 리폼을 통하여, 일반정장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제공되며 다양한 웨딩촬영용 턱시도 또한 서비스로 제공되어 매시즌 변화하는 웨딩시장에 반응하여 트렌디한 의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도 맞춤정장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에서 자원 재활용에 앞장서 지구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Re Use, Re Fotton` 슬로건으로 심각한 사회 문제인 환경오염에 노력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전국 지점에서 동일한 정품 원단과 정잘체 운영으로 정직한 슈트 제작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포튼가먼트는 고객의 체형,체중 변화로 인한 A/S 서비스를 기간에 관계 없는 무상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튼가먼트의 옷은 전국 어느지점에서나 가능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