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맞춤 이유식’ O2O 배달 서비스 ‘케어비’ 런칭

김재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3/09 [09:29]

남양유업, ‘맞춤 이유식’ O2O 배달 서비스 ‘케어비’ 런칭

김재석 기자 | 입력 : 2020/03/09 [09:29]
[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유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오는 3월 런칭한다.     © 김재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유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오는 3월 런칭한다.
 
남양유업의 ‘케어비(CareB)’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유식 사업 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남양유업 가정배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집 문 앞까지 안전하게 배달된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케어비몰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편하게 이유식을 주문하고 메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케어비(CareB)’ 이유식 배달 사업은 충남에 신규 전문 라인을 개발하여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전국에 있는 남양의 가정배달 대리점주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창출해 주는 상생(相生) 경영을 기반으로 한 남양유업의 신(新)사업 모델이다.
 
특히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로 단계별 영양을 설계 한 이유식 메뉴 40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내 아이 체질에 맞춘 ’영양 맞춤 식단‘을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기존 배달이유식과 다른 케어비만의 특징이다. 
 
한편 저출산 극복과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는 남양유업은, ‘케어비(CareB)’ 정식 런칭 전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케어비(CareB)’ 이유식을 직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CareB) 사전예약 기간(3.2~3.24)에는 △최대 39% 할인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도자기 이유식 용기 증정 △케어비 이유식 전용 보냉 가방 증정 △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남양몰’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56년 남양의 아기 식품과학 노하우에서 체계적인 영양까지 담은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는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후, 3월 중 ‘케어비몰’을 오픈하여 정식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