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3월이 시작되면서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자외선이 지수가 높아져 주의가 필요하다.
 
봄철 자외선은 여름철 자외선에 비해 강도는 약하지만 파장이 길어서 피부층 깊숙이 침투해 주름이나 노화를 촉진시킨다.
 
특히 기미, 잡티 등 색소침착을 유발시켜 깨끗한 피부 표현을 방해함으로써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과를 찾아 고가의 기미잡티레이저를 받기도 하지만 비용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그렇다 보니 평상시 피부 컨디션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화장품과 같이 홈 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연예계 대표 동안 외모로 유명한 배우 김가연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사용한다고 밝힌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가연 나이는 올해 49세로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잡티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지녔다.
 
방송에서 김가연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일명 ‘김가연 미백크림’으로 유명해진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집에서 기미 없애는 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기미크림 추천 시 믿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실제 유저들의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한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르며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기미잡티 제거에 효과적인 미백 특허 성분인 앙골담초꽃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다.  무엇보다 기미 임상시험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겉기미 속기미 관리에도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임상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 성분이 EWG 안심 등급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를 지닌 사람은 물론 임산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백크림은 보통 건조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해당 제품은 수분력과 보습에 좋은 베타인,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까지 갖췄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아침, 저녁 기초 마지막 단계에 적당한 양을 발라주면 되며, 외출하지 않는 날에는 4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색소침착이 고민되는 얼굴, 팔, 다리 등 신체 어느 곳에 발라도 미백에 도움이 되며, 용량 역시 대용량으로 넉넉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