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프랑스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로 패션 골프 웨어를 선보여온 까스텔바작은 이번 시즌에 마스크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하면서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추고 패션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였다.     © 김건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바깥활동에 나서는 발걸음이 줄었지만, 실내보다 감염 가능성이 낮고 안전성에 대해 대비할 수 있는 야외 스포츠 중 골프장을 찾는 발길은 꾸준하다. 일부 지역 상황에 따라 골프장 예약이 취소되기도 했으나, 한편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실내 여가를 전혀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단체로 밀집하거나 근거리 신체 접촉 발생 우려가 없는 골프장을 찾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그 중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달라진 골프장의 풍경이다. 골프장에서 식사를 하거나 공용 시설에서 샤워를 하는 등의 일과는 줄어들고, 마스크 착용을 기본으로 손 소독제 사용 등 위생관리는 한층 강화된 모습이다. 특히 서비스업의 특성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캐디가 마스크를 착용하는 모습을 찾아보기 어려웠던 과거와 달리, 일부 골프장에서는 ‘캐디 마스크 착용 캠페인’까지 펼쳐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골프웨어 업체는 안전한 실외 스포츠 활동을 위한 기능성 마스크에 패션성을 가미한 형태로 제품을 출시한 이후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프랑스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로 패션 골프 웨어를 선보여온 까스텔바작은 이번 시즌에 마스크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하면서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추고 패션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였다. 기능면에서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증한 KF94 보건용 마스크로 입자 차단 기능을 갖춰 평소 모든 실외활동에서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호흡기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까지 보호 하도록 설계했다. 
 
또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마스크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면서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높이고 쉽게 빨아서 재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필터 교체형이기 때문에 교체형 필터를 개당 천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면 매번 교체 하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교체용 필터는 전국의 까스텔바작 전 매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