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 하이모먼트 4인용소파_샌드블루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하이소파 시리즈 3종 무료체험과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 하이소파 시리즈는 하이엔드 천연가죽과 침대 매트리스 내장재로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꺼짐 현상을 줄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소파 종류로는 하이엠마 소파, 하이론다 소파, 하이모먼트 소파 3가지가 있다.  
 
하이엠마 소파는 슬림한 스틸 다릿발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하부 공간이 바닥에서 띄어져 있는 플로팅 스타일로 로봇 청소기 사용도 가능하다.
 
하이론다 소파는 등 쿠션에 헤드레스트 틸팅 기능을 적용해 휴식을 취하거나 TV시청, 독서 등 사용목적에 따라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가죽 절개라인을 최소화해 고급스러움을 높이고 하이엠마소파와 동일한 스틸 다릿발을 적용해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하이모먼트 소파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무빙 하드웨어 기능을 장착해 사람의 체형에 따라 형태가 바뀌는 기능성 소파이다. 등받이와 사람이 앉는 좌방석 부분이 분할되어 소파의 형태를 자유 자재로 설정해 몸을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하이소파 시리즈를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송부터 반품, 교환까지 모두 한샘에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에서 하이소파 시리즈 3종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소파와 함께 사용 가능한 6만원 상당의 한샘 클린트 모던 사이드테이블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 클린트 모던 사이드 테이블은 TV를 보거나 음식을 먹을 때, 노트북 작업이나 독서할 때 등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으며, 가볍고 튼튼해서 이동과 사용이 편리하다.
 
한샘몰 관계자는 ‘하이소파 시리즈는 내부 내장재에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여 꺼짐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기능성 소파’라며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