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최단기간 입점 기록을 세운 밀크터치(뷰티 브랜드 기준)가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오픈 10분만에 매출 1억을 돌파했다. 더불어 초성퀴즈 이벤트 없이 자체 이벤트 만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하루 종일 노출되며 그 영향력을 입증했다. 
 
10분만에 매출 1억 돌파는 브랜드 런칭 후 최고 성과다. 성공 요인으로는 우수한 제품력, 진정성 있는 소통, 파격적인 혜택이 꼽히고 있다. 밀크터치는 런칭 때부터 성분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고, 오랜 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극대화했다. 또 고객들의 문의를 적극 수렴해 불편한 점을 빠르게 개선하면서 신뢰를 구축했다. 이에 파격적인 혜택이 덧붙여지자 큰 성과가 나왔다는 평이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노출도 성과를 입증해준다. 밀크터치는 27일 내내 상위권에 노출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고객들은 “밀크터치 대박! 나만 알고 싶었는데 점점 더 유명해지네요”, “이렇게 좋은게 유명해지지 않을 수가 없음”이라며 평을 남기기도 했다. 
 
밀크터치는 설 연휴를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열었다. 밀크터치 제품을 가족들과 함께 경험하라는 취지에서 1+1 이벤트를 열었고, 인기 제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이하 송악크림)을 파격적인 혜택에 제공하고자 20분마다 선착순 20명에게 단돈 100원에 판매했다. 1+1 이벤트는 오는 2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폭발적인 반응에는 송악크림도 큰 역할을 했다. 송악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로 특허까지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 자극 없는 순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진정 효과는 물론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에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고, 출시 당시부터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그 인기를 입증하듯 송악크림은 이번 이벤트에서 품절 대란을 맞았다.  
 
이에 밀크터치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밀크터치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에 대한 진정성을 고객 분들이 알아주신 것 같다“며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가족들에게도 믿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