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9일에 오픈하는 티몬 블랙딜 행사와 같이 주식회사 라움에서 블랙홀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딜 행사로 초특가 할인에 판매되는 블랙홀디스포저의 경우 환경부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주방용 오물분쇄기 인증 및 유명 3사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으며 많은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중 압도적인 판매량뿐 아니라 많은 후기와 함께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가정용음식물처리기에 적합하게 나온 블랙홀음식물분쇄기는 분쇄에 가장 최적화된 DC 모터를 사용해 소음이 적으며 전기요금 또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싱크대음식물처리기에 효율적인 1차 리데나, 2차 방수커버, 3차 리데나를 통한 3차 방수 처리가 가능해 주방에서 사용 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싱크대음식물분쇄기를 사용하면 각 가정에 설치되어 있는 분류식 하수관로를 통하여 음식물쓰레기와 함께 분뇨(화장실)들이 하수관을 통해 직배출되고 있다. 직배출 된 음식물들은 하수종말처리장을 통해 자원화가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 자료와 서울시 도시 환경부의 발표로 환경에 가장 피해가 없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 방법이라고 입증되었으며, 오히려 신재생 바이오에너지, 화석원료, 메탄가스, 벽돌 등의 자원화가 될 수 있어 오히려 친환경적인 음식물 처리기라는 연구 논문도 발표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블랙홀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는 1월 29일 단 하루 티몬 2020블랙딜을 통하여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