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형진 대표 인사말    

[뉴스브라이트=이명수]의료기기 전문기업 ㈜뉴레파 생명공학(대표 신형진)은 지난 18일 본사에서 ‘2020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뉴레파 사용자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올 한 해 ㈜뉴레파 생명공학의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사업 계획을 전하는 자리로 준비됐다.


주요 일정은 △신형진 대표 인사말 △김대진 교수 인사말 △김정영 이사의 신사업 발표 △뉴레파 제품 원리 강의 △뉴레파 체험 사례 △뉴레파 사업 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신형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2020년 경자년은 ㈜뉴레파 생명공학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새해 새 비전을 가지고 함께 힘차게 나아가 감동의 새 역사를 만들자”라며 “올해도 뉴레파의 30여 가지 제품으로 건강을 관리해 행복한 한 해를 영위하자”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강의를 통해 “㈜뉴레파 생명공학의 대표적인 기술인 ‘척력(斥力)에너지’는 기존의 통증 관리 효과가 차원이 다른 원리가 적용됐다”라며 “그동안 직접 구매하신 고객의 후기가 발판이 되어 오늘날의 ㈜뉴레파 생명공학으로 성장했다”라고 말했다.


㈜뉴레파 생명공학 신형진 대표는 “뉴레파 패치의 뛰어난 효과는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면서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또한, 해외시장에서도 뉴레파 패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국 뉴욕,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다”라며 “척력 에너지를 접목한 의류를 개발하고 있다. 신체적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뉴레파 제품이 새 희망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