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피졸로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이달 31일까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면 힐링을 위해 필요한 ‘모션베드’와 ‘베딩’,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까지 패키지 혜택이 마련된다. 피졸로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모던 라인’과 ‘클래식 라인’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2019 FW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 풀 세트’를 제공한다.
 
모션베드는 ‘클래식 라인’과 ‘모던 라인’ 디자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첫 선을 보인 ‘클래식 라인’은 웅장하고 화려한 최상의 디자인으로 기존 침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지녔다. 헤드보드 모서리 부분의 디자이너(쿠마겐코, 알레산드로 멘디니) 패턴 무늬목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2019 FW 출시된 ‘모던 라인’은 베이직한 모던함을 콘셉트로 차분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헤드보드에 멘디니 패턴을 그대로 새겨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고 패턴 하나하나에 수작업 스티치(Stitch)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표현했다.
 
또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2019 FW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은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세계 최초로 직접 디자인한 베딩으로 기존 유명 작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멘디니 패턴’이 그대로 담았다. 소재는 명품 베딩에서만 사용하는 이음선 없는 광폭 원단에 전장 프린팅 한 60수 사틴 면으로 고퀄리티의 제품력까지 보여준다.
 
이 밖에도 모션베드 설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포토 상품평 등록 시 10만 원 상당의 ‘피졸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피졸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침실 제품 풀 세트로 마련해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품격 있는 제품들로 보답할 것이며 아낌없는 풍성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재 서울 논현 가구거리 쇼룸,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모션베드’와 ‘베딩’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