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2020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창고43’ 2020 설 선물세트     © 김재석 기자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2020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창고43은 2019년 한 해 창고43을 아껴주신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난 추석 사랑을 받았던 선물세트 6종을 이번 설에도 동일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창고 양념갈비’ 등 총 6종으로 구성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구이용에 관심 있는 고객은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에 주목하면 된다.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한우 인기 부위와 특수 부위를 엄선해 구성한 최고급 품질의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환상적인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향미가 일품인 채끝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다. '창고 스페셜 2호'(2.4㎏)‘는 품질 좋은 등심과 육즙이 진한 불고기, 국거리로 꾸려진 제품이다.
 
이외에도 갈비세트로 선보이는 '창고 암소 갈비'(2.8㎏)와 불고기세트 '창고 후레쉬'(2.4㎏), 그리고 ’창고 양념갈비’(4kg)는 내실 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을 위해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기획돼 호평 받아왔다.
 
설 선물세트 6종은 오는 20일까지 예약판매로 구매 가능하며, 창고43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배송일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다.
 
bhc치킨 직영사업부 송연우 본부장은 “설날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창고43만의 품격있고 차별화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창고43 설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가득한 경자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이름난 맛집이다.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압구정점, 여의도본점, 샛강점, 청담점까지 연이어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