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날씨 변화와 건조한 공기,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몸의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겨울은 어느때보다 피부관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이 시기에 관리에 소홀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건조해지고 당기면서 주름이 부각되고 탄력이 저하된다.

또한, 건조함이 지속되면 피지 분비가 줄어들어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이게 되는데 과도한 각질층은 안색을 어둡고 칙칙하게 만들 뿐 아니라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싶다면 ‘코니샤 노을크림’에 주목해 보자.

지난 2015년 출시 후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블러썸향과 번들거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감을 앞세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코니샤 노을크림(오아시스 블러썸 모이스쳐 크림)이 오는 1월 중 리뉴얼 출시된다.

코니샤 노을크림에는 비타민A·비타민C·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면역력을 높이고 노화방지와 탄력유지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 추출물, 피지분비의 균형에 도움을 주는 일랑일랑꽃 추출물, 노화 및 산화에 의한 피부 굴곡에 대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고 수분장벽 강화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이리쉬모스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기존 제품 보다 피부 관리 효과를 높이기 위해 코스맥스와 기술제휴를 맺고 2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최상의 성분배합을 이뤄냈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성분과 함께 기존 용량보다 25% 늘어난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기초화장품 전문브랜드 코니샤는 ▲코니샤 오아시스 스노우 수분크림 ▲코니샤 오아시스 블러썸 모이스쳐 크림(노을크림) ▲코니샤 허니캑터스 립밤 ▲코니샤 오아시스 선 비트 크림 ▲코니샤 스페셜 케어 안티 링클크림 ▲코니샤 스페셜 케어 화이트 아이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니샤 주요 제품은 BYC마트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여러 채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