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된 화이트 톤의 링티 복숭아맛 패키지 (이미지 링티 제공)     


[뉴스브라이트=조필영]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크리스마스와 한해를 마무리하는 모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주변 사람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이 되며 색다른 선물을 찾는 손길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데, 이에 다양한 업계에서는 시즌 기획 상품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최근 미디어 커머스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생활 충전 음료 ㈜링거워터 ‘링티’ 또한 연말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화이트 톤의 깔끔한 패키지와 더불어 독특한 링티 전용 사각보틀을 더한 구성으로 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어 선물용으로 구입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링거워터의 관계자에 따르면 “링티는 200번의 맛 레시피 변경을 통해 레몬맛, 복숭아맛 등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탄생했다”며 “연말을 맞아 한 해동안 수고한 나에게, 다양한 연령층의 주변 분들에게 진심을 전하는 선물로 링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며, 모든 고객분들이 링티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링거워터의 대표 제품 링티는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인 수분 충전 음료로 누적 판매량 600만포 돌파와 누적 후기 3만건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