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조필영]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의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이하 물광패드)와 서양 송악 진정 크림(이하 송악크림)이 겨울철 피부관리 필수템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물광패드와 송악크림은 까칠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적절하다. 수분, 영양, 쿨링감 3박자를 모두 갖춘 물광패드는 5~10분만에 수분 충전을 완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송아기’라고도 불리는 송악크림은 피부진정 효과로 특허를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보습 특효템으로도 꼽히며, 출시 당시에는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폭주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밀크터치는 뜨거운 관심에 화답하고자 ‘겨울을 부탁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이벤트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물광패드와 송악크림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로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은 실제로 “물광패드 쓰고 겨울에도 광명 찾으세요”, “6개 정도는 미리 쟁여놔야 할 듯”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추가 혜택 또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제품 애착립 1개를 증정하고, 전품목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담요를 증정한다(한정수량). 또 전품목 대상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물광패드는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자극 없는 송악크림은 민감성, 건성 피부에 특히 추천 드린다. 트러블 개선은 물론 촉촉해진 피부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울철 피부관리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진정성을 담아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을 부탁해’ 이벤트 소식이 알려진 후 각종 SNS를 통해 기대감과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