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천국, "특별한 알바”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알바천국이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알바천국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헛 신상피자를 지급하는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이벤트를 9일부터 29일 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진행하고 있는 ‘오천만 알바(오직 알바천국에만 있는 특별한 알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알바천국 회원이며, 알바천국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는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피자헛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된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매일 알바천국에 방문, 피자헛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피자 토핑을 모으면 된다. 토핑은 매일 1개씩 모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피자헛의 신상 피자 시식단으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식단은 특정 장소에 모여 피자헛의 특별한 신상 피자를 시식 후, 설문지에 의견을 작성하게 된다. 총 10명의 시식단을 추첨하며, 급여는 일급 10만원이다. 시식단 당첨자 발표는 1월 7일이다.


시식단에 뽑히지 않더라도 90명에게 메가피자 단품 시식권 모바일 쿠폰이 주어진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