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모토로 삼는 프로패셔널 라이프 스타일 남성 토탈 브랜드 ‘STCO(에스티코)’에서는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이월 행사와 함께 ‘굿바이 2019 추가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TCO(에스티코)는 지난 2003년 ‘Shirts & Tie Coordination’을 뜻하는 브랜드 네임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한 유일한 ‘FORMAL SPA’ 브랜드로서 업계 최저 가격에 출시한 고퀄리티의 이태리 원단 수트로 패션 브랜드에 대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그간 1,000만장 이상의 셔츠를 판매한 브랜드인 ‘STCO’는 백화점의 전유물이었던 셔츠와 넥타이를 가두점으로 확대 판매하며 유통혁신에 성공한, 전국 매장 200여개, 브랜드파워 3위의 남성 패션 전문샵이기도 하다.
 
남성 포멀 스파 브랜드 ‘STCO’에서는 이번 STCO오프라인매장프로모션을 통해 에스티코 패딩을 비롯한 구스다운패딩과 한현민패딩이라고도 불리는 에스티코한현민패딩, 하나의 다운코트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하며 한겨울에 클래식함을 보여줄 수 있는 에스티코 폭스퍼 다운코트 등의 STCO코트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숏패딩코디에 도움이 되는 STCO남자숏패딩 제품 행사를 함께 진행해 가성비 좋은 패딩과 코트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니트와 바지 중 랜덤으로 두 장 구매 시 1만원 추가할인, 코트 1만원 추가할인, 포멀 롱패딩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 등 ‘굿바이 2019 추가할인 이벤트’에 따른 품목별 추가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남성 포멀 스파 브랜드 STCO 관계자는 “건대입구점과 구로디지털점, 광주세정점 등 전국에 200여 곳이 넘는 접근성 좋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STCO는 일부 오프라인 매장들에 한해 12월 6일부터 22일까지 총 17일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TCO의 모든 옷들은 고급 원단에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호응이 좋으며, 수트와 팬츠, 슈즈, 벨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 판매하고 있으므로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올 겨울 계속되는 추위에 가성비 좋은 아우터를 추천하며, 직접 입어보고 구입하면 좋을 오프라인 매장방문과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고퀄리티의 에스티코 제품들을 망설임 없이 만나길 적극 권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