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동반성장몰을 통한 상생사회를 구현한다고 2일 밝혔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동반성장몰을 통한 상생사회를 구현한다고 2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통한 상생사회 구현을 위해 지난달 26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동반성장몰 사업은 업무협약에 따른 양 기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될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전용 동반성장몰을 구축하여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및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협회는 동반성장몰을 통한 구매활동 과정에서 중소기업 제품 소비 활성화 및 판로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동반성장몰을 통해 △하루특가 △공동구매 △기획전 △홈쇼핑관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중소기업 상품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한국감정평가사협회가 동반성장몰을 활용한다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는 물론, 중소기업 매출 신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동반성장몰을 비롯한 중소기업 지원 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