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잡 채용속보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모아 10월 5주 차 채용정보를 30일에 공개했다. 데상트코리아, 신안관광, 미미박스, ㈜시너지21, 웰바이오텍㈜, ㈜위메프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데상트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발 디자인이며, 데상트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상시 채용이라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의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 검진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4~8년이며 스포츠화 몰드 디자인 경력 등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안관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접수방법은 이메일을 통해 11월 06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임원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며, 우대조건은 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 능숙자이다.


■ 미미박스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패키지 디자인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0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필수 자격요건은 패키지 디자인 경험이며 랜더링 가능자, C.I/B/I 제작 경험을 우대한다.


■ ㈜시너지21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인 콘텐츠 제작이며 11월 23일(토)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경력직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 대행사 근무 경험 1년 이상, 유사업종 관련 부서 근무 경력 1년 이상이다. 신입직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이며 공모전 참여, 당선자를 우대한다.


■ 웰바이오텍㈜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 영업 및 웹 디자인이며 채용 시까지라 이메일을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신입은 충분한 기술 보유 시 채용이 가능하다. 우대조건은 HTML, CSS, 마케팅, 기획 능력 보유자이다.


■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러스트 경력 디자이너이다. 접수방법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이며 10월 31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이며 포트폴리오는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1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일러스트 능숙자이다.


그 밖의 일신케미칼(디자인 경력직/11월 15일까지), H&M(VMD 경력자/11월 22일까지), 쌤소나이트코리아(VMD 경력자/11월 06일까지), 펍지 주식회사(UX디자이너/11월 24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