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재석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가 창립 45주년과 고객만족도 1위를 기념해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는 1974년 오픈한 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마켓으로 자리 잡으며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 오고 있다. 이는 서비스 관련 대외 수상에서도 알 수 있다.
 
올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대형슈퍼마켓부문 4년 연속1위(역대5회),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대형슈퍼마켓산업에서 10년 연속1위에 이어, 이달 15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대형 슈퍼마켓부문에서 1위를 수상해 4년 연속 1위(역대8회)에 선정됐다.
 
GS더프레시는 지속적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 노력과 차별화된 상품 공급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창립 45주년, 이번 KCSI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항을 돌려드리고자 ‘끝장세일’을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는 제철 과일/수산물 대축제도 함께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결제시 KT멤버십 또는 U플러스멤버십으로 3천원 할인과 GS더프레시 앱에서 삼성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시 5천원 할인이 중복 적용되어, 총 8천원 할인 되는 꿀팁을 이용하시면 보다 알뜰한 쇼핑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김장시즌을 대비해 유명산지 절임배추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GS더프레시 점포를 방문해 22일(수)까지 예약을 하시면, 12월 8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절임 배추 수령이 가능하다.  
 
박상건 GS더프레시 마케팅팀장은 “GS THE FRESH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활동과 차별화된 상품 제공으로 서비스 관련 대외 상을 수상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이 점포를 방문 할 때마다 즐겁고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KMAC)에서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을 개발한 것으로,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