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침대를 들어올려 하단 공간 전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기존에 서랍을 사용하는 수납 침대들보다 더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납 용량은 총 600L로 가로길이 80cm 옷장 2개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철 지난 의류, 겨울 이불, 여행용 캐리어 등 부피가 큰 물건을 숨김 수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편하다. 매트리스에 연결된 끈을 약 15cm 높이까지 들어올리면 그 이후에는 ‘리프트업 하드웨어’가 자동으로 침대를 완전히 들어 올려준다. ‘리프트업 하드웨어’는 1만회 이상 침대를 위로 들어올리는 동작을 테스트한 후 출시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침대 헤드의 모양에 따라 ‘기본헤드형’, ‘수납헤드형’, ‘조명헤드형’ 중 선택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메이플 중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Q사이즈 제품과 ‘노뜨컴포트’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한다. 더불어 2만 6900원 상당의 ‘안티알러지 매트 방수커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메모리폼 베개 2P’ 증정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오랜 시간 신혼부부 침실, 자녀 침실, 가족 침실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 문제를 고민한 끝에 오프닛 수납침대를 선보이게 됐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