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대표 코미디연극 <오백에삼십>을 탄생시킨 박아정 연출의 신작 연극 <나의장례식>이 오는 10월 23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극단 훌륭한’의 창단공연인 연극 나의장례식은 어리지도 그렇다고 어른이 될 수도 없는 나이 서른의 한 남자의 죽음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초대합니다 나의장례식’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공연 자체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연극은 죽음 이후의 이야기를 통해 삶을 성찰한다. 각각의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죽음을 통해 알게 된 자기 자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치유 받지 못한 어른아이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낼 예정이다.

연극 나의장례식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연극 오백에삼십의 박아정 연출이 극단 훌륭한을 통해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공연이다. 극단 훌륭한은 대학로 공연을 이끌어 갈 차세대 배우들과 연출진이 모인 창작공연극단이다. 창단 공연인 나의장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와 연극으로 관객들을 마주할 계획이다.

극단 훌륭한의 박아정 연출은 “1주일의 짧은 시간동안 선보이지만 극단 훌륭한의 창단공연이라는 점에서 뜻 깊은 의미를 가진 공연이다”며 “배우 및 전 스탭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고 호응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는 11일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는 연극 나의장례식은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대학로 창조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