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기업유통센터 R&D기업 티몬 입점교육 모집 공고문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R&D 성공기업의 유통판로확대를 위해 온라인 커머스 티몬 입점을 원하는 기업 대상으로 ‘티몬 입점 교육 및 기획전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창의적 혁신과 도전적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선도를 지원하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중소벤처기업부의 판로지원 전문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온라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아임스타즈 MD공개소싱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대상은 중소벤처기업부 R&D성공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티몬 입점을 위해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입점 등록이 완료된 기업에 한해 온라인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교육은 오는 10월 10일 티몬 본사에서 진행 예정이며, 이날 교육에서는 티몬 입점을 위한 판매 절차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획전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R&D기술력과 제품 기획력으로 만들어진 우수한 중소기업제품이 온라인 시장에 진입하여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하며 “이번 계기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R&D기업 제품의 초기시장을 형성해주고, 신규 유통 판로를 개척해주는데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