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기업유통센터, 국제소싱페어 참가 현장 부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중소기업벤처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오는 9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석하기로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에 홍보 부스를 개설하고, 통합판로지원플랫폼인 ‘아임스타즈’ 안내와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폐쇄형 온라인 쇼핑몰인 ‘동반성장몰’ 입점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대표적 운영사업인 '동반성장몰'은 대기업 및 공공기관에게 사회적 책임 이행 기회를 제공하는 자사 복지몰을 운영하며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3일간의 홍보 부스뿐만 아니라 26일, 27일에는 MD 비즈매칭 상담회를 통해 온라인 유통패널 진출이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판로 확대를 지원함과 동시에 동반성장몰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1:1매칭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는 오는 9월 28일(토) 14시~15시까지 중소 유통기업의 판로확대 및 마케팅 극대화를 위한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사업 소개’ 를 주제로 입점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하는 중소기업과 유통사들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며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