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 홍은비


[뉴스브라이트=홍은비]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이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오늘 16일 장윤정의 소속사 루트비컴퍼니 측은 "최근 방송활동 복귀를 결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용기를 낸 장윤정 씨 본인의 뜻에 따라 본사는 이혼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아무쪼록 이제 막 새로운 도약 앞에 선 장윤정 씨의 앞길에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깊은 고민 끝에 결정한 만큼 사실과 무관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장윤정은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은 물론, 미스 유니버스대회에서 2위를 기록한 전설의 미스코리아다.


또한, 당선 이후 'KBS 토요대행진', 'KBS 밤과 음악 사이' 등 당대 유명 프로그램들의 진행을 맡으며 80-90년대 국민 MC로서 큰 활약을 펼쳤지만 돌연 미국행을 택하며 연예계를 떠났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