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패션심리연구원가 퍼스널컬러진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패션심리연구원)     © 김선근

[뉴스브라이트=김선근]퍼스널컬러 & 스타일링 연구기관인 ㈜한국패션심리연구소가 지난 9일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스톤브릭 2호점에서 퍼스널컬러 부분 자문제휴를 맺고 퍼스널컬러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톤브릭은 신세계이마트 그룹의 신규 색조 브랜드로써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색조 트렌드세터(Trendsetter)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스톤브릭은 제품 생산에 있어 명품 화장품을 제조하는 이탈리아 소재의 세계적인 화장품 OEM·ODM 업체와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가 협업해 생산해 품질을 높였다.

스톤브릭은 올 2월 홍대에 오픈한 1호점에 이어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입점 후 퍼스널컬러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한국패션심리연구원과 스톤브릭 전 제품에 대한 퍼스널컬러 분석 및 자문을 통해 스톤브릭 매장 내에서 간단한 퍼스널컬러 진단툴을 제공했다.

또한 이번 스톤브릭 2호점 오픈 시 퍼스널컬러 메이크업쇼와 함께 15만원 이상 스톤브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퍼스널컬러 무료진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국패션심리연구원의 민율미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스톤브릭과 같은 젊은 색조브랜드와의 협업, 자문을 통해 한국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링 연구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