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교육, 초등 수학 연산문제집 ‘빅터연산’ 3종 구매 이벤트 진행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천재교육, 초등 수학 연산문제집 ‘빅터연산’ 3종 구매 이벤트 진행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초등 수학 연산문제집 ‘빅터연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빅터연산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학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빅터연산 시리즈 1권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호루라기 목걸이 볼펜, 2권 이상 구매 시에는 문제 풀이에 도움을 줄 친환경 문구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빅터연산 시리즈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올바른 연산습관을 길러 연산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만든 초등 연산 문제집이다.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들의 연산력을 키우고 학부모가 직접 지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엄마들을 위한 코칭 TIP’을 제공하는 <예비초등 빅터연산>, 교과과정 연계로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단계별로 세분화되어 학기용 교재로 적합한 <초등 빅터연산>, 연산능력과 함께 사고력 훈련으로 수학 교과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창의융합 빅터연산>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각자의 상황과 수준에 맞는 선택으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미래엔 에듀케어, 반려견 토탈케어 테마공간 ‘바우라움’ 런칭


국내 최초로 반려견의 수명주기에 맞춰 교육, 미용, 의료, 놀이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교육시설기업인 에듀케어는 반려견 평균수명 15년에 맞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보호자가 반려견과 함께 더 행복한 삶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펫케어 테마공간 ‘바우라움’을 런칭하고,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에 오픈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72가지 커리큘럼을 갖춘 맞춤형 아카데미, 행동치료 전문 수의사와 각종 검사 장비를 갖춘 반려견 특화 메디컬 센터, 반려견의 피부 상태에 맞게 미용과 스파가 가능한 그루밍&스파, 최첨단 공조설비 시스템과 24시간 전문가가 상주하는 반려견 호텔&데이케어, 매일 정해진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운영되는 프리미엄 유치원이다.


◆edm유학센터, 9월11일까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9월11일까지 전국 지사에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고 최대 422만원 학비 할인, 왕복항공권 50명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8월12일(월)부터 9월11일(수)까지 단 4주 동안 edm유학센터 전국지사에서 열린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몰타 등의 어학연수 최신 정보 및 전문과정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로 내게 맞는 맞춤 어학연수 상담이 가능하며, 국가/도시/기간별로 상세한 어학연수 견적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