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메뉴 MD 3종 이미지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집에서도 간편하게즐길 수 있도록 스틱 및 드립백에 담아낸 MD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집에서도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할리스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 MD제품 3종은 ‘시그니처 드립백’,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벨지안 초코라떼’다. 해당 제품들은 할리스커피만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살린 완벽한 홈카페 메뉴로 집에서도 홈캉스를 완성할 수 있다.
 
먼저 ‘시그니처 드립백’은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블렌드를 드립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산미와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국제공인 커피감별사들의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이러한 커피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질소충전으로 포장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바닐라의 풍미가 특징이다.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일명 바딜)’를 스틱 형태로 만들어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특유의 풍부하고 감미로운 감촉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리얼벨지안 초코라떼 스틱커피’는 벨기에산 초코칩을 함유해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인상적인 초코라떼다. 따뜻하게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그니처 드립백’ 5개입, ‘바닐라 딜라이트’와 ‘리얼벨지안 초코라떼’는 각각 10개입이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