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슬마니아 40대 머슬퀸으로 등극한 김소영 대표   

머슬마니아 40대 머슬퀸으로 등극한 논현동pt샵 바디핏스타일 김소영대표. 넘사벽 몸매와 20대 같은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

몸매의 비결은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 특히 클린한 식단으로  섭취하고 하루 두시간은 빠짐없이 운동을 한다고 말한다.

논현동 헬스장. 미인대회아카데미. 뷰티살롱. 뷰티컨설턴트. 이미지메이킹강의 등 직업이 너무 많아서 눈코뜰새없이  바쁘지만  잘 할 수 있는 일  하고 싶은 일이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김소영 대표는  앞으로  방송활동으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요즘 핫한트렌드인  피트니스대회 머슬마니아와 미인대회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수상자들을 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9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 에서는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정유승선수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윤다연 선수가 바디핏스타일에서 대회를 준비했다고한다.

김소영대표가 운영하는  SY페이전트아카데미는 2012~2019년 8년동안 300명의 미스코리아 .여러미인대회.모델대회 후보들의 스피치.위킹포즈.이미지메이킹. 운동.다이어트를 직접 지도하며  무려 진선미포함 100명의  입상자를 배출했다.

2019년  미스서울진 포함 14명의  입상자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전했다.

머슬마니아  미인대회  두마리토끼를 잡은 김소영 대표는  앞으로 지도자로서 사업가로서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고싶다고 말했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6 머슬마니아코리아대회 2관왕, 머슬마니아  싱가포르 아시아대회 챔피언, 2019 머슬마니아 라스베가스 세계대회 3위를  차지하며  바디핏스타일PT샵과 김소영대표가 주인공인 홈쇼핑헬스기구모델까지  김소영대표는 피트니스 사업으로 더욱 바빠졌다고 한다.

40대 몸짱으로 유명한 김소영대표는  앞으로  다이어트식품, 헬스기구런칭, 힙업운동도서 출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