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달콤커피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7말8초’ 본격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 스페셜 메뉴인 ‘코코스윗(coco sweet) 스무디 2종’과 ‘서퍼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름 바캉스 스페셜 메뉴 3종은 코코스야자(coconut palm)과 바캉스(vacance)를 결합한 ‘코캉스(cocance)’를 콘셉트로 코코스야자처럼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먼저 코코스윗 2종 중 ‘코코스윗 콜드브루’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깊고 풍부한 풍미의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코코스야자 스무디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과 여름철 대표 커피로 자리잡은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 코코스야자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 음료로 안성맞춤이다. ‘코코스윗 오렌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오렌지 베이스와 신선한 오렌지 과육을 곁들인 코코스야자 스무디로 무더위를 날리는 기분 좋은 상큼함을 담았다.
 
코코스윗 2종은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새하얀 코코스야자 스무디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코코스야자 스무디와 아이스크림과 함께 섞어 먹으면 배가된 달콤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29일부터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달콤커피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스페셜 매장인 부산송정점에서만 판매되던 ‘서퍼 핫도그’를 전국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으로 확대 판매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