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10.1%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 22일 허규와 신동미 부부, 그리고 김진수와 운동부가 함께 ‘명륜진사갈비’에서 회식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은 모든 음식값을 허규가 계산하기로 하며 다른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입맛을 사로잡는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던 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무엇보다 운동을 하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숯불돼지갈비뿐만 아니라 밥과 음료 역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은 다소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을 수 있는 젊은 층에도 사랑을 받고 있는 요인.
저렴한 가격의 무한리필 식당은 음식의 질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을 완벽하게 깨부순 ‘명륜진사갈비’는 체계적이고 탄탄한 원육 및 소스의 관리로 음식의 품질을 더욱 높이고 있다.
22가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건강한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 전 세대를 아우르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국내 가맹점 350호점을 돌파하며 요식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들르는 필수 코스가 된 것은 물론, 베트남 호치민 1호점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어 성장해 나가고 있다.
화학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식용 본드를 사용하지 않으며, 남은 음식은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뚜렷한 철학은 ‘명륜진사갈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확고한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동상이몽2에 등장한 ‘명륜진사갈비’의 모습은 10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